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Myrmidon.egloos.com


비현실적이며 모종의 판타지가 가득한 블로그입니다.
by 미르미돈


공지 및 본 블로그 소개

 그동안 공지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마이너 블로그였으나 월드 오브 탱크 포스팅과 밀매넷에 자동 투고되기 때문에 블로그가 과거에 비해 외부에 노출되기 시작함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지 및 소개글을 만듭니다.

 본 블로그는 게임, 도서, 지름 및 약간의 밀덕질용으로 취미생활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장의 근황이나, 신변잡기 등 사생활에 관련된 포스팅과 정치, 사회에 관한 내용도 최대한 지양하는 순수한 취미 블로그로 운영하려 노력 중입니다. 

 그 동안 덧글달기 및 펌에 대해 열린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최근 겪은 펌글 내용을 사전 통보없이 맘대로 바꾼다던가, 의미를 알 수 없는 비로그인 도배 덧글로 인해 생각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비로그인에 대한 덧글은 이제 불가합니다. (2015년 04년 22일로 해제) 

 포스팅에 대한 펌은 불허합니다. 

 
 본 블로그에 대한 불만사항은 이 포스팅 덧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인데 불만이 있으시면 이글루스에 가입하시고 의사표명을 하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2014년 2월 25일에 작성되었습니다.

덧글

  • JK아찌 2014/02/25 17:34 # 답글

    밀리 밀리 ~~
  • 미르미돈 2014/02/25 17:35 #

    밀덕밀덕~~
  • 불량전차병 J 2014/02/25 18:00 # 답글

    어이~ 어이~ 약간의 밀덕질이 아닐텐데요...
    60%가 월탱 플레이, 나머지 40이 밀덕이잖아요. ㅋ
    (그리고 난 함포탄 대신 쏘아지겠지.)
  • 미르미돈 2014/02/25 18:31 #

    전체 포스팅 비율로 보면 월탱 리플레이가 압도적이죠.ㅎㅎㅎㅎ
  • 레이오트 2014/02/25 18:30 # 답글

    밀덕 밀덕!
  • 미르미돈 2014/02/25 18:31 #

    밀덕 밀덕!!
  • 이글 2014/02/25 18:45 # 답글

    월탱글들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 이글 2014/02/25 18:53 #

    장갑묘님 월탱블로깅이정지된이후로 미르미돈님 덕분에 월탱을 다시 글로 즐길 수 있어서 햄보캅니다
  • 미르미돈 2014/02/25 19:05 #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될 수 있는 한 꾸준하게 올릴 예정입니다.
  • 티거 2014/02/25 20:22 # 답글

    밀덕크 밀덕크!

    월탱은 미르미돈님이 우리 클랜에서 가장 잘 하시는거 압니다. 양민이라고 약 파지 마세요 ㅋㅋㅋㅋ


    (ㅌㅌㅌㅌ)
  • 미르미돈 2014/02/25 20:31 #

    헐? 레이팅은 티거님하고 저하고 동일합니다. 레이팅은 클랜 중간에 위치하죠.
  • grayghost 2014/02/28 10:58 # 답글

    밀덕 밀덕! 히잌
  • 미르미돈 2014/02/28 16:32 #

    그렇습니다. 밀더쿠였던겁니다!
  • 카리에타 2014/03/25 16:17 # 답글

    이글루스를 끊은 사이에 미르미돈님께 무슨 일이 있으셨나보군요

    설명하기는 좀 긴 일이 있었는데 제 이글루스 검색해보니그동안 제 이글루스가 광고봇한테 점령당했더라구요

    월탱에도 뭐 많이 생겼다는데 아직도 구축전차가 강한지도 궁금하고 ㅎㅎ

    잠깐 둘러봤는데 미르미돈님의 영국 사랑도 여전하시고 실력도 여전히 넘 잘하셔서 부럽습니다
    가끔 놀러 올게요!
  • 미르미돈 2014/03/25 17:22 #

    약간 문제가 있었죠.ㅎㅎ

    월탱은 아직도 구축이 강한 편입니다. 그래도 요즘 판세는 예전처럼 팀의 대다수가 구축인 판은 확실히 줄어드는 추세라 그나마 희망적인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제 주력은 한동안 영국 위주가 될 거 같습니다.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4/10/22 13:0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0/22 17:2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23 11:2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리나인버스 2015/09/21 19:35 # 삭제 답글

    잊지안겟다.. 밀미동~
  • 미르미돈 2015/09/21 20:25 #

    헐... 이 무시무시한 집념!ㄷㄷ
  • 오두막 2016/10/05 12:10 # 답글

    서버는 어디 하시나요. 아시아? 북미?
  • 미르미돈 2016/10/05 18:09 #

    워쉽은 아시아입니다.
  • 대공 2016/10/07 11:45 #

    감사합니다
  • 2017/02/24 18: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2/24 19: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2/24 19:5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2/24 20: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9/22 19:4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