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Myrmidon.egloos.com


비현실적이며 모종의 판타지가 가득한 블로그입니다.
by 미르미돈


[WOT] 리플레이 226 크롬웰 :: 무로방카

 크롬웰을 운용하면서 중요한 건 역시 눈치와 타이밍입니다. 빠른 기동성을 이용한 찌르기에 크롬웰 만큼 좋은 전차도 없죠.

무로방카 7탑입니다. 무로방카에 구축들이 많은 팀이라 자칫 지루한 저격전이 될 수 있겠습니다.
일단 마숲의 저격능선으로 이동합니다. 그런데 우군 헤비가 마숲으로 오네요?



라인을 못 잡으면 이렇게 됩니다.
자리를 잡으니 중앙으로 진출한 엘크에 의해 숲의 시야가 켜집니다.
T1이 잡히고
셔먼도 곧 녹아버립니다.
잠시 후엔 4호 구축이 숲 외곽에서 튀어나옵니다. 그러나 앞에 헤비들이 버티고 있는 걸 보고 기겁했겠네요.
4호 구축의 마무리를 합니다. 쉽게 쉽게 가는군요.
그 뒤엔 우군 엘크가 강행정찰을 해서 시야를 밝힙니다. AT7과 나스호른이 있군요.
나스호른에게 두번째 공격은 고폭탄을 쐈지만 궤도에 씹혔는지 대미지가 25가 뜨는군요.
자 이제 슬슬 때가 왔습니다. 숲에 뭐가 있는지 대충 파악이 됐으니 이제 남은건
과감한 찌르기입니다. 뒤에 전력이 많으니 시야만 밝히면서 숲을 돌파합니다.
슾을 돌파해 집 뒤로 숨습니다. 숲을 빠져나오는 동안 나스호른이 잡히고 4호 H형과 AT7, 점령지쪽에 처칠의 어그로를 끕니다.
어차피 우군이 잡을테니 무리하지 않습니다. 4호와 처칠이 곧 잡히고 남은건 AT7
남은게 AT7뿐이라면 달겨들만 하죠. 한대 맞긴 했지만
쉽게 측면을 잡습니다.
그리고 마무리합니다.
으악 이탈하는데 자주포에게 공격당합니다. 진짜 자석이라도 달려있나 착착 달라붙는군요.
그리고 곧바로 측면에서 KV-1s의 공격을 받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주포만 손상되고 노대미지.
급히 수리킷으로 궤도를 고치고 이탈합니다. 운이 좋군요. 직격당했으면 차고로 갔을텐데.. 정면에 치토와 KV-1s가 남아있습니다.
일단 치토는 무시하고 건물을 돌아 KV-1s의 뒤를 잡습니다. 그리고 마무리한 뒤
곧바로 반전해 뒤에 있던 치토를 마무리합니다. 기동중에 정말 반사적으로 대충 조준했는데 이게 명중하는군요.


결과창입니다. 마무리를 많이 해서 그런가 관통수에 비하면 대미지가 적군요. 그래도 정찰대미지를 1289나 넣었습니다. 초반 우군 헤비가 숲으로 와서 불안했지만 다행히 상대도 헤비가 적어 헤비라인 자체가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운이 좋았던 게임이었네요.

리플레이 파일 : 20140601_1527_uk-GB21_Cromwell_11_murovanka.wotreplay

덧글

  • 로리쨩다이슷끼★ 2014/06/06 12:50 # 답글

    크롬웰말고 병일이 탑시다! 병일이 땅땅!빵빵!
  • 미르미돈 2014/06/06 13:10 #

    소련은 안 탑니다.
  • 티거 2014/06/06 13:26 # 답글

    요즘 그냥 죄다 봇들밖에 없어서 답답하더군요. 숲으로 가는 적 헤비들 으으...

    그러고 언제까지나 자주포 자석에 곶통 받으시는 미르님 ㅠㅠ...
  • 미르미돈 2014/06/06 13:49 #

    항상 상태야 안 좋았쬬.ㅎㅎ
    뭐 이젠 적응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