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Myrmidon.egloos.com


비현실적이며 모종의 판타지가 가득한 블로그입니다.
by 미르미돈


[소녀전선] -특이점 E.N.D

  클리어는 일요일이었지만, 포스팅은 화요일에 하는군요.

 '특이점'을 마치며 드디어 소녀전선의 스토리가 본 궤도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들)의 복수는 과연 어떻게 끝을 맺을까요? 흥미진진합니다.


 이번 '특이점'은 여러모로 신경쓴 부분이 많았고 새로운 시스템인 백트레킹을 도입해 이전 이벤트보다 볼륨이 늘어났고 지역을 돌파하기 위해 보스맵을 여러번 도는 노가다성 플레이도 탈피했습니다.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맵 구조와 구역 난이도, 파밍 난이도, 매일 보급상자 노가다등을 비교하면 이전 저체온증, 딥다이브에 비해 매우 쾌적합니다. 전 만족스러웠네요. 물론 공략을 봐서 그랬다는거지 공략없이 도전하신 분들은 정말 피토하셨을듯.


한섭보다 먼저 특이점을 돌파한 중섭 유저들의 공략이 매우 큰 도움이 되었다는 점은 분명합니다. 사실 공략 없었으면 맵을 어떻게 클리어할지 감도 못잡을 요소들이 많았죠. 공략글을 작성해 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중섭도 다 따라잡았으니 다음 대규모 이벤트는 중섭 유저들과 마찬가지로 맨땅에 헤딩하는 본격적인 난관이 시작될 듯 합니다. 

자원은 넉넉하나 시간이 없으니 말법집은 주말에 도전해봐야겠네요. 순위권은 포기하더라도 특급 요리사 요정은 얻어야하지 않겠습니까.

덧글

  • R쟈쟈 2018/04/17 23:00 # 답글

    으어어어얽 전 아직도 2지역 히든도 못깼,,,=ㅁ=

    3
  • 미르미돈 2018/04/17 23:12 #

    보스전 노가다가 없어서 쾌속수복권만 쓰면 몇시간이면 클리어할 수 있을거에요.
댓글 입력 영역